-
입주 마케팅 도입
-
분양 초기부터 입주까지 고객 관리, 사전점검, 적절한 입주 마케팅 도입과
충분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만족도와 상품의 가치를 실현합니다.계약자의 성향을 조기에 분석하여 성향에 따른 지원 활동을 추진하고, 입주 예정일을 지연하고 있는
고객에 대한 원인 분석 및 문제 해결을 통해 입주율을 향상시킵니다.
- marketing 입주마케팅 필요성
-
-
01
원활한 입주 관리
원활한 입주 관리 필요 (민원 최소화를 통한 사업주체 이미지 제고)
-
02
잔금 완납 최대치 달성
입주 지정 기간 내에 잔금 미납 시 연체료 및 각종 불이익 안내를 통한
잔금 완납 최대 -
03
미납 세대 최소화
적극적인 홍보 및 프로모션과 임대차 알선을 통해 미납 세대 최소화
-
04
조기 판매
미분양 물건에 대해 판매 방안을 수립하여 지역 부동산을 통한 조기 판매
-
01
원활한 입주 관리